공주문예회관 30일 '적재 힐링 콘서트

[동양일보 유환권 기자]봄내음 살랑이는 춘풍에 몸과 마음을 맡기고 클래식 여행을 떠나 보는건 어떨까.

이달 30일 저녁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신춘음악회 '적재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공주문예회관 첫 번째 기획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타리스트로 음악씬에 이름을 먼저 알렸던 적재는 2014년 11월, 싱어송라이터로 첫선을 보인 정규 1집 ‘한마디’를 발표,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출발을 했다.

이후 ‘별 보러 가자’가 수록된 EP ‘FINE’, 2019년 싱글 ‘타투’, ‘하루’를 발매, 꾸밈없이 담담한 적재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아이유, AKMU, 태연, 권진아, 샘김 등 동료 뮤지션들의 앨범과 공연에 편곡과 기타 연주로 참여하고, 2019년 JTBC ‘비긴어게인 3’, MBC ‘놀면 뭐하니?’ 등의 방송 출연과 네이버 나우의 오디오쇼 ‘적재의 야간작업실’의 호스트로서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이후 2020년 6월 발표한 싱글 ‘개인주의 feat. Zion.T’, 2020년 11월 EP ‘2006’ 발매에 이어 2021년 11월 싱글 ‘서로의 서로’까지, 가장 적재다운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본인만의 색채를 잘 드러내며 팬들과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싱어송라이터, 최낙타는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위트 넘치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듣는 이의 취향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고막남친'으로 데뷔 이후 각종 페스티벌과 기획공연, 방송 등 꾸준히 활동하며 본인의 음악적 저변을 점점 확장해가고 있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봄'과도 잘 어울리는 분위기로 사람들의 힘들었던 시간을 충분히 위로해 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티켓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으로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주 기자 youyou9999@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