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폐원식… 4년간 조례․규칙안 374건, 예산안 15건 등 총 714건 부의안건 처리

8대 옥천군의회 폐원식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옥천군의회(의장 임만재)는 27일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이 열었다.

이날 폐원식에는 임만재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김재종 옥천군수, 부서장, 의회사무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폐원식은 8대 의원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재직기념패 수여, 의장의 폐원사 순으로 진행됐다.

임만재 의장은 폐원사에서 “8대 옥천군의회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협조해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8대 의회가 부족했던 부분은 이번에 새로 출범하는 9대 의회가 보완하고, 한층 더 의회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8대 옥천군의회는 지난 4년간 조례․규칙안 374건, 예산안 15건, 동의·승인안 81건, 건의·결의안 15건, 기타 일반의안 229건 등 총 714건의 부의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노인 및 아동의 보호와 복지를 위한 조례를 제정하고, 인구증가 사업에 필요한 각종 기반을 마련하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옥천 천성남 기자 go2south@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