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정래수 기자]직원 여러분과 행복한 동행을 하고, 건강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구청장인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구민여러분의 바람과 열망을 임기 내내 가슴깊이 새기고 초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기분 좋은 변화를 선도하는 새로운 도시를 비전으로, 3대가 하나되는 중구를 만들겠습니다.

100년을 내다보는 도시그랜드 계획 추진을 약속드립니다. 도시철도 중심 대중교통체계 구축과 도시철도 3~5호선이 동시 추진될 수 있도록 시-구간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이장우 대전시장과 긴밀한 정책협의를 통해 조속히 중구를 관통하는 저심도 도시철도 3호선의 조기건설을 이끌어내 중구 교통흐름을 바꾸어 놓겠습니다.

대전천·유등천 생태복원 사업을 추진해 구민들의 문화쉼터 조성에 힘을 모으고, 보문산과 뿌리공원 등에 체류형 도시여행 인프라를 조성해 관광명소로 탈바꿈 시키겠습니다.

창의적이고 혁진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코로나 이후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3대가 함께 사는 중구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바람과 열망을 임기 내내 가슴깊이 새기고, 초심을 잃지 않고 책임을 다하는 구청장으로 최선을 다해 일할 것을 약속합니다. 새롭게 변화할 중구의 앞날을 힘차게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